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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아 캔커피 이물질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13.08.14
안녕하세요 한국 코카-콜라입니다

당사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아 비즈니스를 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이물질 사건으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을 겪은 해당 소비자분을 비롯하여 조지아커피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의 제품 불만 접수 직후 식약처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즉각적인 이물 보고를 하였으며 현재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현재까지 제품 전 제조과정을 포함해 전반적인 조사를 실시한 결과로는 유통 과정에서 해당 캔 제품 상단부분에 용기 손상이 확인되었으며, 이 과정에서 캔 내부의 진공 해제 및 외부 공기의 유입을 통한 미생물 오염이 이번 이물질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식약처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 여부를 떠나 이번 건으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통 과정까지 더욱 주의를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소비자가 믿고 애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한국 코카-콜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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